솔루션
프로그램
기업의 전체 라이프사이클(Whole Life cycle)에 걸쳐 단계별로
비즈니스모델을 혁신할 수 있는 워크숍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.
대상 | 01. 예비/신규창업자 | 02. 초기창업자 | 03. 도약창업자 |
---|---|---|---|
캠프명 | 부트캠프(Boot Camp) | 생존캠프(Survive Camp) | 제품혁신 캠프(Growth Camp) |
소개 | 린 스타트업(Lean startup) 기반의 비즈니스 혁신 프로그램 | 비즈니스모델 Zen 혁신메소드를 통한 심화 프로그램 | Kano-QFD를 활용한 제품 혁신 프로그램 |
유료고객을 미리 개발한 후에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으로 시장의 문제를 발견한 후 아이디어를 검증하고 사업모델로 수립함. |
거점시장에서 1등 할 수 있는 전략수립과 지속가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장기적인 파트너 및 수익모델을 BM과 동시에 고려함. |
창업 1~7년차 기업의 매출, 순이익 정체를 해결함을 목표로 경영자를 이기는 고객 감동 품질요소를 발견하여 제품/서비스를 혁신함. |
|
목표 |
시장적합성(Product-Market Fit)에 맞는 최적의 제품 (서비스) 개발
Sell
|
거점시장에서 포지티브 현금흐름을 창출
Survive
|
기존시장에 신제품 또는 신규시장에 기존제품을 통한 인접시장으로 사업확장
Grow
|
내용 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