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그램
고객님의 도전 과제가 무엇이든,
우리는 고객님의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도록 도울 것입니다
고객님의 현재 가장 큰 도전이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것, 시장에 매력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것,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것,
현금흐름을 극대화 하는 것, 어떤 것이더라도 우리의 비즈니스 시스템 코칭 프로그램은 그곳에 도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고객님이 원하는 비즈니스와 삶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십시오.
1단계 Sell(유아기)
사업을 하기로 마음 먹은 순간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훨씬 더 큰 게임에 뛰어들기로 결정한 것입니다.리더는 자신과 임직원의 미래가 어떤 모습일지 계획하고, 구상하여 종이에 쓴 구체적인 비전을 가져야 합니다.
또한 특정 고객층의 욕구를 인지하고 그것을 혁신적인 방법으로 충족시켜주는 비즈니스모델이 있어야만 성인기 기업이 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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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더십 구축
사업에 맞는 리더 되기
리더의 크기 만큼 사업은 성장합니다.
사업의 거침돌이 아닌 역동적인 성장을 실현할 수 있는 리더가 되기 위해 EMagic 프로그램을 시작하십시오 -
고객 세분화
고객을 세분화하고 공감하기
고객이 누구인지, 고객이 왜 구매하는지를 발견할 수 있는 고객 개발 프로세스를 만드십시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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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 발견
고객의 중요한 문제 발견하기
목표 고객을 위해 해결할 수 있는 중요한 문제점을 발견하십시오.
그것은 바로 금광이나 다름없습니다 -
해법 개발
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만들기
해결 가능한데 아직 충족되지 않은 사람들의 욕구보다 더 가치 있는 사업은 없습니다. 매력적인 제품을 만드는 프로세스를 구축하십시오
2단계 Survive(청소년기)
장기적인 파트너십과 고객 관계 관리를 강화하여 안정적인 현금흐름이 발생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모델을 설계해야 합니다.창의적인 수익모델을 개발하고, 거점시장에서 독점하고 인접시장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업계의 깊은 분석을 통해 사업을 개발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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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력적 파트너십
장기적인 파트너십 강화
공동 비전, 긴 협력의 지평선, 적정한 상호작용, 협력의 이득이 배신의 경우보다 이익이 되는 협력 방정식을 세우십시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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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익모델
효과적인 수익모델 설계
고객중심에서의 빈도, 중요도 등 문제의 속성을 기준으로 지불시점, 보완재와의 관계, 구매 주체 사이의 연결을 통해 창의적인 수익모델을 설계하십시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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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관계관리
고객확보, 고객유지, 판매촉진
일관되고 예측 가능한 고객경험과 시스템을 설계하십시오.
고객이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와 사랑에 빠질 수 있도록 고객을 끌어들이고 참여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십시오 -
시스템 이론은 모든 현상이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는 측면에서 세상을 바라보는 이론이며, 이러한 관점 하에서 그 특질을 더 이상 부분으로 나눌 수 없는 통합된 전체를 시스템이라고 한다.
- 프리초프 카프리(Fritjof Capra) / ‘새로운 과학과 문명의 전환’ 저자
3단계 Grow(성인기)
포기에 의한 관리가 아닌 위임에 의한 관리가 될 수 있도록 관리시스템을 개발합니다.리더는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사업의 토대, 구조가 더 큰 무게를 감당할 수 있도록 스스로 부단히 배우고 깨우치는 일에 집중합니다.
달성해야 할 ‘핵심 목표(Goal)’, 시장에서 선점하고자 하는 ‘핵심 위치(Position)’, 실행해야 하는 ‘핵심 절차(Process)’를 이해하고 최대한 사업의 성장속도를 조절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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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
평범한 사람으로 비범한 결과 창출
비전, 가치, 표준에 전념하고, 발전시킬 수 있는 팀을 구축하고 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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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
견고한 마케팅 전략 구축
잠재고객을 발견하고 이목을 집중 시키십시오.
그리고 효과적인 세일즈 프로세스로 구매를 완결 시키십시오 -
재무
숫자로 사업을 관리하기
회사 안과 밖의 돈을 감시하여 현금이 떨어지지 않게 하고, 이익을 발생하고 비용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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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신이 얼마나 숙달된 전문가인지와 상관없이 잘 설계된 체크리스트는 결과를 개선시킬 수 있다.
- 스티븐 래빗(Steven Levitt) / ‘FREAKONONICS’ 공동저자